엑스맨 개봉 D-6 '마블 퓨처파이트' 업데이트 들어갑니다
엑스맨: 다크 피닉스의 개봉이 6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마블 대표 게임 중 하나인 넷마블의 '마블 퓨처파이트'에 언캐니 엑스맨이 업데이트 된다.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마블의 '언캐니 엑스맨' 캐릭터 3인과 유니폼 4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아이스맨', '주빌리', '비숍' 등 신규 캐릭터 3인이 새롭게 '마블 퓨처파이트'에 합류한다. 또한, 기존 엑스맨 캐릭터인 '진 그레이'와 '스톰'에는 '엑스맨 레드' 버전의 유니폼이 추가됐고 '사일록'에는 '디스어셈블드' 버전 유니폼이 '비스트'에는 '언캐니 엑스맨' 버전 유니폼이 각각 새롭게 등장한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유니폼 즐겨찾기 기능과 유니폼 인기 순위 기능을 더해 이용자가 선호하는 유니폼을 빠르고 쉽게 확인할 수 있게 했다.
기존 영웅들과 신규 영웅들의 승급 및 잠재력 개방도 가능해졌다. '진 그레이'는 티어 -3 승급과 새로운 얼티밋 스킬 획득이 가능하며 '아이스맨', '주빌리', '비숍', '진 그레이', '스톰', 비스트'의 잠재력 개방 기능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기존 '쉴드 아카데미'와 '섀도우랜드' 시스템을 개선했다. '쉴드 아카데미'에 새로운 미션과 가이드를 추가했으며 빠른 미션 수행을 위한 바로가기 기능을 도입했다. 또한, 31층 이상의 '섀도우랜드'를 처음으로 클리어하는 이용자들에게 보상을 지급한다.
한편, 지난달 4주년을 맞이한 '마블 퓨처파이트'는 전세계 누적 1억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글로벌 타이틀로서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