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용 '용과 같이5 꿈을 이루는 자' 한국어판 판매 시작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PS4 용 '용과 같이5 꿈을 이루는 자'의 한국어판을 금일 6월 20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용과 같이'는 가공의 거대 환락가를 무대로, 사랑, 의리, 배신 등 다양한 인간 드라마를 그렸으며, 지금까지 게임이 담아내지 못했던 리얼한 현대 일본을 표현한 어른을 위한 엔터테인먼트 작품으로 누계 출하 수 1천1백만 장 이상을 기록 중인 인기 시리즈다.
또 이번에 출시되는 '용과 같이5 꿈을 이루는 자'는 전작인 '용과 같이4 전설을 잇는 자'로부터 2년 후. 4명의 사나이들과 한 명의 소녀가 주인공이 되어 일본 5대 도시를 무대로 '꿈'을 테마로 한 중후한 인간 드라마를 그려냈다.
PS4 버전은 PS3 버전과 비교해 해상도가 720p에서 1080p, 프레임이 30fps에서 60fps로 향상되어, 보다 고화질에 부드러운 게임 체험을 할 수 있다. 또한, 본 작품에도 패키지 버전, 다운로드 버전 모두 특전으로 '용과 같이5 꿈을 이루는 자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의 제품 코드가 포함되어 있다.
세가의 한 관계자는 "PS3로 발매된 '용과 같이' 시리즈의 인기작을 PS4로도 체험하고 싶다는 많은 팬들의 요청에 보답하기 위해, '용과 같이3', '용과 같이4 전설을 잇는 자'에 이어 이번 '용과 같이5 꿈을 이루는 자'의 리마스터 버전도 발매 결정되었다. 잘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