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신규 직업군 '암살자' 사전 예약 실시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신규 직업군 '암살자'의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로스트아크
로스트아크

신규 직업군 '암살자'는 오는 7월 31일 정식 업데이트가 예정된 로스트아크의 5번째 직업군이다. 악마와 인간의 혼혈인 '데런' 종족으로 내재된 악마성과 끊임없이 싸워야 하는 독특한 설정을 가지고 있으며, 혼돈의 절제와 해방을 테마로 하여 근접 전투 및 기습 등으로 스타일리쉬 하고 파괴적인 전투를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사전 예약은 7월19일(금)부터 31일(수)까지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블레이드 무기 아바타 '차가운 절제의 검'과 데모닉 무기 아바타 '해방된 혼돈의 손아귀', 그리고 특별 칭호인 '혼돈의 그림자'를 받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측은 해당 기간 중 사전 예약에 참여하고 SNS에 해당 내용을 공유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천 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는 계획이며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기존 '로스트아크'의 어떤 캐릭터와도 차별화된 암살자만의 색다른 전투 스타일을 경험해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