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도 합류, 확장 이전한 '넷마블스토어' 가보니
넷마블의 캐릭터 매장인 ‘넷마블스토어’가 현대백화점 신촌점(지하2층 팝스트리트)으로 금일(26일) 확장 이전 오픈했다. 동시에 온라인 몰도 오픈해 접근성을 더욱 높였다.
넷마블스토어는 넷마블 대표 캐릭터 ㅋㅋ(크크),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넷마블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비롯해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등 넷마블 인기 게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상품을 전시ᆞ판매하는 넷마블 캐릭터 매장이다.
매장 입구에 들어서면 넷마블의 대표 캐릭터 ‘ㅋㅋ’와 ‘ㅋㅋ’를 상징하는 노란색으로 구성된 인테리어가 반긴다. 매장 전면에는 여름 상품인 비치타월과 비치볼, 핸디 선풍기 등이 전시되어 있으며, 그 뒤로 다양한 캐릭터 상품이 자리하고 있다.
USB 케이블, 무선 충전기, 스마트폰 충전기, 가습기 등 다양한 전자제품을 시작으로 노트, 지갑, 넷마블 프렌즈 피규어, 크키가 다양한 인형, 스마트폰 케이스까지 준비됐다. 일상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양한 캐릭터 상품이 눈길을 끈다.
넷마블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이 좋아할 만한 공간도 마련됐다. 대표작인 세븐나이츠를 비롯해 모두의마블, 스톤에이지 등의 다양한 상품이 준비됐다. 아울러 현장을 방문한 게이머들을 대상을 넷마블의 다양한 게임을 즐기는 데 도움이 되는 게임 쿠폰도 준비됐다.
이번 신촌점의 하이라이트는 ‘BTS월드’다. 유명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의 매니저가 되어 그들을 세계 최고의 아티스트로 키워가는 게임인 ‘BTS월드’의 OST 앨점 한정판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이른 아침 시간에는 많은 관람객이 줄을 서 자리해 에약 판매에 참여하는 광경이 연출 되기도 했고, 기자가 사진을 촬영하는 과정에서 외국인 팬들의 발길이 계속해서 이어졌다.
넷마블스토어 신촌점에서는 오는 28일까지 예약 판매 참여자에 한해 넷마블스토어 10% 즉시 할인 혜택(5만원 이상 구매 시) 및 BTS월드 게임 쿠폰(게임 앱 보유 인증 시)을 제공한다. ‘BTS월드’ OST 앨범 한정판 패키지 가격은 4만 5천원이며, 판매 일정은 추후 공개 예정이다.
외에도 넷마블은 매장을 방문한 이용자들을 위해 오는 28일까지 최대 10만 원 상당의 상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3만원에 판매(100명 한정)하며, 구매자에게는 넷마블 게임 쿠폰을 추가로 준다.
또한, 내달 4일까지 세븐나이츠 상품(아트북, 피규어, TCC 제외) 및 여름 상품인 손풍기, 비치타올 등에 한해 각각 30%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넷마블스토어 포토존 인스타그램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한다.
동시 오픈한 온라인 몰의 경우는 오는 내달 8일까지 상품 구매 시 포인트 2배 적립을 25일까지는 10% 할인 쿠폰 무한 지급 혜택을 마련했다.
한편, 넷마블스토어 신촌점은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