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워커, 신규 각성 콘텐츠 '데자이어 워커' 정식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한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에 신규 각성 콘텐츠 '데자이어 워커'가 정식으로 업데이트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게임 내 최고레벨을 달성한 게이머들은 '데자이어 워커 각성 퀘스트'를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한층 더 강력한 '데자이어 워커' 형태로 각성시킬 수 있다.
'데자이어 워커' 각성 상태에서는 기존 스킬의 성능이 더욱 강화되며 '데자이어 워커' 상태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특수 스킬도 추가된다. 특히, 이성을 상실하고 오로지 욕망을 쫓는 존재라는 컨셉에 걸맞게 캐릭터의 외형은 물론 스킬 이펙트, 음성까지 모두 변화되어 색다른 플레이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소울워커'에는 어윈과 하루의 신규 커럽티드 레코드 스토리가 추가되며 '소울워커'들이 데자이어 워커로 각성하게 되는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스마일게이트 측은 이외에도 아직 최고 레벨을 달성하지 못한 게이머들에게 데자이어 워커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특별한 꾸미기 아이템인 '데자이어 워커 코스튬'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데자이어 워커 코스튬은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획득이 가능하며 코스튬을 착용하면 데자이어 워커 각성 상태로 스킬 이펙트와 음성이 변화된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더욱 많은 게이머들이 데자이어 워커 콘텐츠를 즐겨볼 수 있도록 오는 8월 28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최고 등급의 레이드 장비와 경험치 추가획득 효과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8월 한달 동안은 매일 높은 등급의 아카식 레코드와 강화 아이템을 선택해서 받을 수 있는 게이머 혜택 이벤트도 실시하면서 '소울워커'에 새로운 붐을 일으키겠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