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수고했어 오늘도' 등 8월 신규 이벤트 2종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자사의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에 8월 신규 이벤트 2종을 도입했다.
엔씨(NC)는 이번 업데이트를 맞이해 ▶게임 접속, 퀘스트 참여 등 미션을 수행해 아이템을 받는 '수고했어 오늘도' 이벤트를 오늘(14일)부터 9월 4일까지 진행하며, ▶PC방 게임 접속, 인던 공략 등을 통해 보상을 획득하는 PC방 전용 이벤트 ‘친구따라 PC방 간다’를 오늘(14일)부터 9월 18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80레벨 이상의 게이머는 일일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얻은 재료 아이템들을 조합해 '궁극의 별빛 섬광 반지'를 획득할 수 있다. 또 '루그부그의 임무' 일간 최종 보상과 붉은 카탈람 지역 NPC '수집링'의 '곤충 채집 퀘스트'를 공략해 습득한 '참 잘했어요' 도장을 3개 조합해 얻은 '바른 생활 증명서'를 사용해 '오늘 하루 수고했어요'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있다.
게이머들이 스텔루시아 중앙 광장에서 이 선물 상자를 열면 '궁극의 드마하 강자 무기 선택 상자’, ‘각인된 궁극 마석 상자’ 등을 확률적으로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두 번째로 PC방 게이머가 참여할 수 있는 '친구따라 PC방 간다'는 게이머는 PC방 결정을 통해 7일 간 사용 가능한 'PC방 스페셜 장비(+10 궁극의 빛나는 스플렌 장비/프로스 장비)'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게이머가 '불멸의 증표'를 추가 수집하면 영구 장비로 변환시킬 수 있으며, 인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해 인던 난이도(최상/상/중/하)에 따라 각종 보상도 얻을 수 있다. 또한 게이머는 PC방 접속 시간(일일/누적)에 따른 아이템인 불멸의 증표와 궁극 강화석 선택 상자(7일) 등도 이번 이벤트를 통해 획득 가능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