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신작 SRPG '나선영웅전' 한국형 영웅 '춘향' 공개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에서 서비스 에정인 모바일SRPG '나선영웅전'의 한국형 영웅 '춘향'의 일러스트와 배경 스토리를 금일(14일) 공개했다.

웹젠이 '나선영웅전' 국내 서비스를 위해 새롭게 제작한 한국형 한정 영웅 '춘향'은 게임 내 최고 등급인 'UR등급' 캐릭터다. '춘향전'을 배경으로 탄생했다. '춘향'은 다수의 은장도를 무기로 사용하는 '원거리 물리 공격형' 캐릭터다. '나선영웅전' 세계관에서는 '중원' 세력에 속해 있으며, 직접 위협에 맞서 '몽룡'을 찾아 나서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인다.

특히, '춘향' 캐릭터의 게임 속 목소리는 인기 극장 애니메이션 '주토피아'의 주디 홉스 역을 맡아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던 '전해리' 성우가 담당한다. 단아하고 청순하면서도 의지가 강한 '춘향'의 캐릭터에 생명력을 더했다.

'춘향'은 현재 진행되고 있는 '나선영웅전'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회원들에게 정식서비스 시 보상으로 주어진다. 또한,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춘향' 캐릭터의 각성과 성장을 위한 풍성한 아이템을 추가로 지원한다.

한편, 웹젠은 이번에 선 공개된 '춘향' 외에도 '황진이', '도깨비' 등 한국형 영웅을 제작하고 있다. 이외에도 기존 영웅의 일러스트를 개선하고 UI(사용자 환경) 최적화에 힘쓰면서 '나선영웅전'의 국내 서비스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나선영웅전'은 매력적인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기는 턴(Turn)제 전략육성게임(SRPG)으로, 다수의 캐릭터들이 동시에 공격하는 '협공 전략'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나선영웅전 춘향
나선영웅전 춘향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