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머엔터테인먼트, 벤처기업 인증 기업 선정
해머엔터테인먼트(대표 박정규)는 기술보증기금의 검증 절차를 거쳐 벤처기업 인증을 받았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벤처기업 인증 기업은 기술보증기금에서 기업의 기술능력, 성장능력 등을 검증받아 인증절차를 마친 그야말로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은 기업에게 주는 혜택이다.
이번에 기술보증기금으로부터 '벤처기업'으로 선정된 해머엔터테인먼트는 일본 유명IP 모바일 게임과 미소녀 격투액션RPG '히어로 5(가칭)', 3D 애니메이션 '모짜와 살리' 등 3D 그래픽과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한 IP 게임과 오리지널 창작 콘텐츠로 글로벌 시장 공략을 준비하고 있는 컨텐츠 기업으로 올해 하반기 무협액션 MMORPG '팔선'을 서비스 할 예정이다.
해머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 법인세, 소득세, 취득세 감면 혜택을 받게 되고, 정부 정책자금 심사 시 우대 혜택을 적용 받게 된다. 이러한 투자 지원의 확대로 더욱 더 기업이 추구하는 다양한 사업에 활로를 열어갈 수 있을 전망이다.
해머엔터테인먼트 박정규 대표는 "기술보증기금으로부터 벤처기업인증을 받게 되어 감회가 남다르다"며 "이번 벤처기업인증이라는 좋은 소식을 등에 업고 모바일 무협MMORPG '팔선'을 시작으로 다양한 게임을 시장에 선보이고, 최고의 개발사로 거듭 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