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부자가 게임모델로? 신작 SRPG '리치리치'에 업계 주목

㈜유엘유게임즈가 신작 모바일 SRPG 게임 리치리치 공식 모델에 배우 ‘강부자’를 발탁한다고 28일 발표했다.

배우 강부자는 1962년 KBS 2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이후 50년이 넘는 시간을 연기와 작품 활동에 매진해 온 우리나라 대표 국민 배우다.

리치리치
리치리치

올 상반기에는 MBC 예능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의외의 모습과 입담을 뽐내며 친근감 넘치는 이미지로 변신에 성공했고 ‘해머니’라는 별명을 선사 받으며 젊은 층 사이에서 큰 인지도를 확보하기도 했다.

'리치리치: 부자 되는 법'은 게임 타이틀에 걸맞는 배우 강부자를 공식 모델로 선정하여 유쾌하고 신선한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며 이번 광고는 오늘(28일)부터 디지털 매체를 통해 공개되며 9월 2일부터는 케이블 TV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유엘유 게임즈가 준비한 '리치리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현재 사전예약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정식 출시 전까지 실시되는 사전예약을 신청한 게이머 전원에게는 창업지원 보상 쿠폰이 제공되며, 이벤트 참여자 중 해당 쿠폰 사용자에게는 추가 추첨을 통해 24K 골드바, 루이비통 무선이어폰, 황금 축구화 등 어마어마한 경품들이 지급될 예정이다.

리치리치는 9월 정식 출시를 목표로 마무리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사전예약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치리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