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머엔터테인먼트, 맛있는 무협RPG '팔선' 사전예약 시작
㈜해머엔터테인먼트(대표 박정규)가 맛있는 무협RPG를 표방하는 자사의 신작 게임 '팔선'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모바일 무협RPG '팔선'은 캐릭터 성장을 기반으로 한 RPG로 다양하고 역동적인 스킬과 직업별 다양한 무공 수집이 가능하며 나만의 연계 무공을 만들어가는 재미를 강조한 게임이다.
방치형 게임처럼 게임에 접속해 있지 않아도 수련장을 통해 원하는 부분을 강화시키고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직업별 세트 장비 아이템의 수집과 강화의 재미를 제공하며 다른 게이머들과의 협력/경쟁 콘텐츠는 물론 다양한 전투까지 여러 콘텐츠 요소들을 두루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게이머들은 게임 플레이는 시점을 변경하여 자신에게 맞는 편안한 플레이를 할 수 있으며 패드형, 터치형 두가지 조작 방식을 통해 액션 게임에서 볼 수 있는 손맛과 조작감을 느껴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해머엔터테인먼트 박정규 대표는 "'팔선' 사전예약에 참여해주신 게이머분들께 통 크고 다양한 보상을 준비했다."며 "향후 정식서비스에서는 더욱 재밌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맛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다"고 말했다.
해머엔터테인먼트는 이번 '팔선' 사전예약 이벤트로 사전예약 참여 인원 달성에 따라 게임 내에서 사용 할 수 있는 유료 재화를 지급 할 계획이며, 게이머들은 오는 9월 중 CBT를 통해 '팔선'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