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엔 배트맨! 에픽게임즈 스토어, 배트맨 게임 6종 배포
에픽게임즈 스토어가 '올해의 게임(Game of the Year, 이하 GOTY)' 에디션을 포함한 6종의 배트맨 게임을 무료로 배포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배트맨 탄생 80주년을 기념해 배트맨 관련 게임 6종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금일(20일) 발표했다.
이번 무료 게임 이벤트를 통해 에픽게임즈 스토어 이용자들은 오는 26일 23시 59분까지 6개의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이번에 무료 제공되는 게임들은 배트맨 아캄 3부작인 '배트맨: 아캄 어사일럼 GOTY 에디션', '배트맨: 아캄 시티 GOTY 에디션', '배트맨: 아캄 나이트'와 레고 배트맨 3부작인 '레고 배트맨: 더 비디오게임', '레고 배트맨 2: DC 슈퍼 히어로즈', '레고 배트맨 3: 비욘드 고담'까지 총 6종이다.
특히, 모두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된 배트맨 아캄 3부작은 총 70개가 넘는 GOTY를 수상한 화려한 이력의 작품들이다. 또 메타크리틱 점수 90점을 넘는 등 평단의 극찬과 흥행을 모두 잡는 데 성공했다. 또한 배트맨 아캄 3부작은 PC와 콘솔 버전 통틀어 글로벌 판매량 2,000만장 이상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누려왔다.
'배트맨: 아캄 어사일럼 GOTY 에디션'은 락스테디 스튜디오의 배트맨 게임 시리즈 첫 작품으로, 플레이어는 세계 최고의 탐정인 배트맨이 되어 액션은 물론 복잡한 퍼즐을 풀어나가며, 아캄 수용소의 흉악범들을 제압하고 조커의 음모를 분쇄해야 한다.
'배트맨: 아캄 시티 GOTY 에디션'은 전작인 '배트맨: 아캄 어사일럼'보다 5배 넓어진 맵을 통해 오픈월드로 확장을 시도한 작품이다. 정식 출시 이후 발매된 신규 콘텐츠와 7개의 맵, 3명의 캐릭터와 12종의 스킨이 모두 포함돼 있다.
'배트맨: 아캄 나이트'에서는 스케어크로우와 고담의 슈퍼빌런들을 상대로 고담시의 미래를 건 최후의 결전이 펼쳐진다. 락스테디 스튜디오가 독창적으로 설계한 배트모빌에 탑승해 고담시 전역과 상공을 활공한다.
'레고 배트맨: 더 비디오게임'은 레고의 즐거움과 배트맨 드라마의 조합으로 만들어지는 코믹하면서도 짜릿한 모험을 즐길 수 있으며, 배트맨과 로빈뿐 아니라 조커와 펭귄, 스케어크로우 같은 악당들도 플레이할 수 있다.
'레고 배트맨 2: DC 슈퍼 히어로즈'는 배트맨과 로빈이 슈퍼맨과 원더우먼, 그린랜턴 등 DC 유니버스의 영웅들과 함께 렉스 루터와 조커의 고담시 파괴 계획을 막기 위한 모험이다. 레고 비디오 게임 최초로 레고 캐릭터가 말을 하는 작품으로 유명하다.
'레고 배트맨 3: 비욘드 고담'은 DC 유니버스의 슈퍼 히어로들과 함께 지구를 파괴하려는 사악한 브레이니악과 맞서는 게임이다. 시리즈 최초로 배트맨과 그의 동료들이 우주로 나가 자마론과 오딤 등 다양한 랜턴 세계 속에서 적과 전투를 펼친다.
한편,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간편결제 토스 추가에 이어 20일부로 결제 수단에 카카오 페이를 추가했다. 카카오 페이를 통해 신용카드가 없는 이용자들도 0%의 수수료로 간편하고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게 됐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배트맨의 탄생 80주년을 맞아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도 배트맨 콘텐츠를 풍부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평단과 유저 모두를 사로잡은 배트맨 게임들을 무료로 제공하게 됐다"라면서, "에픽게임즈 스토어와 함께 전 세계 많은 팬들을 지난 80년간 매료시킨 배트맨의 매력에 빠져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