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머엔터테인먼트, 신작 무협 RPG 팔선 원화 공개

해머엔터테인먼트(대표 박정규)는 오는 10월 정식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맛있는 무협 RPG '팔선'의 캐릭터 원화를 공개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팔선'의 원화는 사실감 넘치는 배경과 게임 속 캐릭터들이 지닌 고유의 스토리와 이들의 개성을 잘 녹여낸 섬세한 묘사로 이용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이번 원화를 통해 실제 게임에서 만나게 될 다양한 강호와 캐릭터는 물론, 세계관에 대한 궁금증도 증폭시키면서 기대감을 더한다.

모바일 무협 RPG '팔선'은 캐릭터의 성장을 기반으로 한 RPG로 다양하고 역동적인 스킬과 직업별 다양한 무공 수집이 가능하며, 나만의 연계 무공을 만들어가는 재미는 물론 최근 트렌드인 방치형 게임과 유사한 오프라인 성장 시스템을 갖춰 게임에 접속해 있지 않아도 수련장을 통해 원하는 부분을 성장시키고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 직업별 세트 장비 아이템의 수집과 강화의 재미를 제공하며 다른 유저들과의 협력/경쟁 콘텐츠는 물론 다양한 전투까지 여러 콘텐츠 요소들을 두루 갖췄다.

해머엔터테인먼트는 CBT를 기념해 유저들의 게임 플레이를 적극 지원하기 매일 50만원 상당의 재화를 모두에게 100% 지급하며, 5일 간 총 250만원 상당의 화끈한 재화를 제공한다. 또한 공식 카페를 통해 설문 참여자와 버그 제보자 및 강화 이벤트 참여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과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해머엔터테인먼트 박정규 대표는 "오늘 공개한 원화에서 '팔선'의 개성 가득한 캐릭터와 게임의 분위기를 미리 확인 할 수 있다" 며 "원화에 팔선 강호의 특징들이 잘 실려 있는 만큼 이용자분들께 게임에 대한 몰입력을 더욱 높여줄 것이라 기대하며, 최고의 게임성과 완성도로 10월에 있을 정식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할 테니 앞으로 더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팔선 원화
팔선 원화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