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펙스 레전드, 한국인 캐릭터 '크립토' 선봬
EA는 리스폰(Respawn)이 제작한 배틀로얄 게임 '에이펙스 레전드'에 시즌 3를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시즌 3 '멜트다운'을 통해서는 한국인 캐릭터 '크립토'가 추가되고, 한국어 음성이 더해지는 등 다양한 변화가 생겼다. 게임은 PS4, Xbox One, PC(오리진)에서 즐길 수 있다.
시즌3 업데이를 통해 한국인 레전드(캐릭터) '크립토'가 아레나에 합류한다. 박태준이라고 불리던 '크립토'는 산업 스파이와 살인자라는 누명을 쓰고 자신의 정체성을 숨긴 채 숨어 지내야 했다는 배경 설정을 갖고 있다.
엔지니어링과 로봇 공학 전문 지식을 통해 함정을 비활성화해 자신의 적을 처치하고, 드론을 통해 적을 감시하거나, EMP 블래스트를 통해 적의 방어 체계를 무력화 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인 캐릭터 추가와 함께 음성 지원도 이뤄졌다.
신규 맵 세상의 끝도 공개됐다. 자연에 의해 정복당한 버려진 산업지구를 무대로 긴장감 넘치는 도시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신규 총기인 차지 라이플도 만날 수 있다.
시즌 3 배틀 패스와 에이펙스 랭크 리그 시리즈 2도 공개됐다. 먼저 배틀패스는 950 에이펙스 코인으로 구매 가능하며, 레전드와 무기 스킨을 포함해 100개가 넘는 독점 아이템과 에이펙스 팩 그리고 더 많은 혜택을 포함한다. 2,800 에이펙스 코인으로는 패스 레벨을 25로 올리는 것도 가능하다.
다음으로 랭크 시리즈 2에서는 더 빠르게 경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제 스킬 순위도 올릴 수 있다. 랭크 시리즈 2는 업데이트된 스코어 시스템 외에도 랭크 보상과 경기를 중도 포기한 플레이어에게 더 엄격한 페널티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