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탈리온'에 신규 서버 '시튼' 추가.. '신규 게이머들 유혹'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29일 자사의 글로벌 히트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탈리온(TALION)'에 새로운 서버인 '시튼'을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게이머들에게 큰 혜택을 주는 것이 골자로, '탈리온'에 접속한 신규 게이머들은 '7일 간의 미션 이벤트'를 통해 빠르게 성장할 수 있을 예정이다.
7일 동안 다양한 미션을 달성할 경우 성장에 필요한 강화석, 장비 상자와 탈 것, 수호요정, 코스튬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7일 간의 미션에 모두 성공하면 전설 등급 무기 상자가 지급된다.
또 하루 한번 접속만으로도 다양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특별한 7일 접속 이벤트'를 통해 전설 등급의 장갑 및 반지, 코스튬 상자와 탈 것 상자를 추가로 얻을 수 있으며, 게임빌 측은 내달 11일까지는 전투를 통한 경험치 및 골드를 50% 더 획득할 수 있는 '핫타임 버프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이 외에도 신규 유저들의 빠른 성장을 도울 수 있도록 '극한 지원3 이벤트'와 '레벨 육성 지원 프로젝트'도 진행해 빠르게 탈리온 만의 특징인 진영 간 전쟁(RvR) 콘텐츠의 재미에 빠져들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탈리온'은 유티플러스(대표 유태연)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블록버스터 MMORPG로 우수한 타격감과 그래픽, 360도 시점 조절이 가능한 3D 뷰를 갖춘 하이 퀄리티 게임으로 주목받아 왔다.
'MMWARRPG'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1대1 데스매치', '5대5 팀전투', '10대10 대전투', '20대20 점령전' 등 전략성이 높은 진영 간 전쟁(RvR) 콘텐츠가 특화된 강점으로 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