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겨울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오는 11일 겨울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금일(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클래식 모드 에란겔 맵에서 무작위로 특별 겨울 테마 맵 ‘에란겔 겨울 모드’를 만나볼 수 있다. 에란겔 내 일부 지역에서 스노우 보드, 케이블카 등이 등장해 겨울 분위기를 만끽하며 색다른 전투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클래식 모드에 대한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다양한 기능이 업데이트된다. 먼저, 이동 중에도 회복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으며, 붕대 연속 자동 사용도 할 수 있게 된다. 누구나 탑승할 수 있었던 수륙양용 차량 ‘BRDM-2’은 팀원만 탑승 가능하도록 개선되고, 일부 총기의 대미지 및 사격 거리가 조정된다. 또한, 차량을 활용한 신규 모드 ‘기어 아레나’가 추가돼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겨울 맞이 로그인 이벤트도 12월 4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5일 출석 시 스페셜 상자 교환권 조각 총 10개를 획득할 수 있다. 12월 7일부터는 인게임에서 업데이트 예약 이벤트도 펼쳐진다. 업데이트 당일까지 3일 출석 시 배틀로얄 상자 교환권 조각 총 6개를 획득할 수 있고, 업데이트 후 예약 보상으로 치킨 메달 4개도 받을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