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터치, '삼국지14' 예약 판매 개시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역사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지' 시리즈의 최신작 '삼국지14' Windows PC 버전과 PlayStation4(PS4) 한국어 버전의 예약 판매를 8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삼국지14'는 4년 만에 발표된 넘버링 타이틀이다. 시리즈 팬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던 '삼국지Ⅸ'이나 '삼국지11'의 특징을 이은 '1맵 군주제'를 채용했다. "'토지'를 제패하는 자가 천하를 제패한다"를 콘셉트로 내세웠다.
게임은 1장의 맵을 세부적인 토지로 구분했다. 토지 하나하나의 쟁탈을 통해 플레이어에게 과거에 느낄 수 없었던 자유로운 전략의 조합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삼국지'의 꽃인 무장들은 각각 특징적인 개성을 보유하고 있다. 세력 운영에도 개성적인 무장들을 어떻게 활용하는지가 중요한 요소로 적용된다. 게이머는 과거 '삼국지'를 떠올리게 하는 직감적이고 심오한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다.
삼국지 14의 예약 판매 구성물은 옥션 전용 예약 특전으로 '삼국지14' 특제 클리어 화일이 주어진다. 롯데마트 전용 예약 특전 : '삼국지14' 특제 와이드 마우스패드가 준비됐다.
특히 조기 특전으로, 유비가 관우의 복수를 이루기 위해 손권을 공격한 이릉 전투 시나리오를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와 스팀에서 2주동안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해당 시나리오의 경우 이후 유료 판매가 예정에 없다.
한정판인 트레저 박스는 '삼국지14' 게임 소프트웨어, '삼국지14'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CD, '삼국지14' KOU SHIBUSAWA 비전 공략 데이터&무장 아트북, '삼국지14' 특제 무장 클리어 파일 5종 세트, '삼국지14' KOU SHIBUSAWA 비전 공략 데이터(한국어 별책)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