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시너지! '피버 바스켓', 시즌2 업데이트 실시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한국 개발사 노리숲과 중국의 팀 배틀 스포츠에서 공동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농구 게임 '피버바스켓'에 시즌2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먼저 신규 캐릭터를 선보인다. 이번에 추가한 '에이미(SG)'와 '노아(PF)'는 커플 캐릭터다. '에이미'의 경우 정교한 3점슛을 시도할 수 있는 능력과 노아와 같이 쓰는 화려한 덩크 피버 스킬은 SG포지션에서 색다른 모습과 또 다른 강함을 보여준다. '노아' 는 뛰어난 수비 능력과 파워풀한 근거리 공격력으로 팀 선수들의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기대 할 수 있다.
다음으로 특정 캐릭터 및 스킨을 보유하고 있을 경우 사용할 수 있는 '시너지 효과'를 선보였다. 최대 3개의 시너지를 장착할 수 있으며, 시너지를 완성할 경우 특정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게이머는 이를 기반으로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각 포지션에 특화된 능력치를 육성할 수 있는 '확장 잠재력 시스템'도 추가했다. 이 시스템은 포지션에 해당하는 모든 캐릭터에게 적용되며 재료와 골드를 소모하여 포지션 잠재력을 각성할 수 있다. 이외에도 ▲매칭 시스템, ▲배틀패스, ▲패스트 매치 등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업데이트 및 개선을 실시했다.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월 30일까지 수집∙교환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시즌2 업데이트 기념 조각을 획득 할 수 있으며, 획득한 조각을 FB Coin, 시즌2 프레임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를 대상으로 마스터 4Lv 스킬팩, 훕스타일 팩 등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