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온라인', 경자년 설 기념 이벤트 진행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PC용 MMORPG '뮤 온라인'이 경자년 설을 맞아 각종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월 6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동안 '신비의돌' 사용 시, 보너스 옵션과 행운 확률이 대폭 증가한다. 여기에 강력한 성능의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뮤 온라인'의 회원들은 이벤트 기간동안 '+11 블러드엔젤 마스터리 무기+방어구(기간제 7일) 세트'를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블러드엔젤 마스터리 장비들은 기간제 아이템으로 7일동안만 사용이 가능하다. 단, '신비의돌'을 사용할 경우, 획득 옵션에 따라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무기의 경우 '3옵션' 혹은 '3옵션 행운' 획득 시 영구 아이템으로 변환되며, 방어구는 '모든 스탯 증가+15, 행운' 획득 시 영구 사용이 가능하다.
'신비의돌'을 많이 사용할수록 추가 보상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신비의 마스터리' 이벤트 기간동안 '신비의돌' 사용 시 1회당 10포인트의 신비의돌 포인트가 누적된다. 웹젠은 가장 포인트가 높은 상위 50명의 회원에게 '4차 날개'와 '실버하트 방어구 풀세트', '블루아이 무기' 등 풍성한 혜택을 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뮤 온라인'을 모바일에서도 즐길 수 있는 '뮤 라이트' 이벤트도 설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 오후 6시마다 뮤라이트 연동 계정에 '차원 탐험 열쇠'를 지급하며, 인 게임 랭킹에 따라 '+11 선조의 귀걸이', '+11 분노의 귀걸이'와 '세공석' 등 각종 아이템을 차등 지급한다.
또한 경험치 상승 및 몬스터 체력 감소 효과가 적용돼, '뮤 온라인' 회원들의 빠른 캐릭터 육성을 지원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