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수집 재미 강조한 방치형RPG 위드 히어로즈 출시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는 블루해머(대표 김도운)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 위드 히어로즈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위드 히어로즈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이순신, 세종대왕을 포함해 프랑스의 구국 소녀 잔 다르크, 일본의 전설적 미야모토 무사시 등 전 세계 역사와 신화 속 유명 캐릭터가 등장하는 방치형 RPG(역할수행게임)이다.
캐릭터 수집 및 육성하는 재미 외에도 600여 개의 방대한 스테이지와 점점 어려워지는 난이도를 클리어하며 한계를 시험해볼 수 있는 도전 모드 ’차원 전투’가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방치형 컨셉의 게임인 만큼 시간이 부족한 이용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으며, 획득한 아이템을 다른 이용자와 거래할 수도 있다.
위드 히어로즈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구글, 페이스북, 애플ID 등 이메일 계정을 연동하면 이순신, 잔 다르크, 베토벤 등 1개의 영웅을 확정적으로 받을 수 있는 ‘전설 영웅 조각 선택권’을 지급한다. 또 3일에 한 번씩 5개 영웅의 공격력, 체력, 방어력 등 고유 능력치를 10% 향상 시키는 버프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외에도 가이드 퀘스트를 통해 이용자의 성장 척도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과 영웅들을 획득할 수 있으며 최종 완료보상으로 10명의 랜덤 영웅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영웅 조각 상자’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