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렬, 김슬기, 장광 앞세운 R5, 사전예약 70만 돌파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리우완친)는 자사가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MMORPG ‘R5’의 사전예약자 수가 70만 명 돌파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오는 25일 정식 출시를 앞둔 R5는 퍼펙트월드가 개발한 게임으로, 지난 1월 16일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해, 약 한달만에 사전예약자 70만명을 돌파했다.
이처럼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장 큰 이유는 대세 배우 ‘전광렬’, ‘김슬기’, ‘장광’의 연기력이 돋보이는 수준 높은 광고 영상이 모바일MMORPG 이용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은 덕분이다.
이 영상에서는 대세 배우 전광렬이 신입 사원으로 등장하며, 예민한 팀장 김슬기와 보스 장광이 함께하는 ‘R5’ 주식회사의 직장 생활을 코믹하게 연출해, 진입 장벽이 높은 모바일MMORPG 장르임에도 불구하고 이용자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를 선사하고 있다.
또한, 최근 공개된 수준 높은 퀄리티의 캐릭터 스킬 영상, 그리고 중국에서 유명한 ‘신마대륙’ IP를 계승했다는 점이 입소문을 통해 확산되면서 기대감을 높인 것으로 분석된다.
유주게임즈코리아 관계자는 “사전예약자 70만 명은 우리에게 매우 의미 있는 수치이다. 기다려주시는 이용자분들과 사전예약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핵심 재미로 똘똘 뭉친 ‘R5’에 대해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