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 대규모 몬스터 개편 업데이트 실시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몬스터를 개선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인스턴스 던전에서 느꼈던 불편함을 제거하고, ‘드래곤네스트’ 특유의 재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출현 몬스터가 개편된다.

여기에 인스턴스 던전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기다리지 않고 전투에 몰입할 수 있도록, 등장 시 타격 가능하도록 개선했다. 또한 사용하는 스킬에 따라 몬스터가 상호작용해, 전투의 쾌감 및 시원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도록 몬스터의 ‘슈퍼아머’ 수치를 개선했다.

더불어, 몬스터의 등급을 세분화하고, 등급별 체력 차이의 극대화를 통해, 각 인스턴스 던전에서 보다 다양한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바다낚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낚시 스킬’을 습득한 24레벨 이용자들이 진행 가능한 해당 이벤트는 매주 토, 일요일에 진행된다. 한 시즌 동안 잡은 물고기의 마리 수와 크기의 합산 수치로 순위가 정해진다. 10위권에 진입한 이용자들에게는 ‘낚시왕의 목걸이’, ‘상급 가넷’, 칭호 등 다양한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바다낚시를 통해 ‘바다에서 건진 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아이템을 사용해 ‘영웅레벨’을 빠르게 올릴 수 있는 ‘영웅레벨 경험치 포션’을 얻을 수 있다.

드래곤네스트 이미지
드래곤네스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