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10년!" 워게이밍, '월탱' 10주년 이벤트 실시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월드 오브 탱크 출시 10주년을 맞아 금일부터 8월까지 4개월 여에 걸쳐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월드 오브 탱크는 10년 전 출시 후 수천가지 기능과 수백 여개에 달하는 이벤트, 총 11개국 600여 대의 전차를 출시했으며 전 세계 1억6천만 명 이상의 플레이어를 확보하고 있다. 4개의 골든 조이스틱 어워드를 수상하고 단일 서버 최다 동시접속자 수 기네스 세계 신기록을 수립하기도 했다.

금일부터 5가지 특별한 테마의 5막으로 구성된 이벤트가 시작된다. 각 막은 2년 단위로 플레이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월드 오브 탱크의 특별한 역사와 연관되어 있다.

1막은 금일부터 5월 18일까지 진행되며 임무를 완료해 기념일 코인을 획득하면 특별 전차 꾸미기 요소를 포함한 값진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5막에 걸친 모든 기념일 임무를 완료하면 최종 보상으로 전설적인 미국 9단계 구축전차 T30 전용 3D 스타일 획득에 필요한 황금 열쇠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월드 오브 탱크의 초창기 기능 중 하나인 일반 대화 기능이 금일부터 1주일간 무작위 전투에서 활성화된다. 아군뿐만 아니라 적군과도 대화할 수 있는 일반 대화 기능은 2016년 이후 비활성화되어 월드 오브 탱크 초기 플레이어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소환할 예정이다.

월탱 10주년 이벤트
월탱 10주년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