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X '페이트/아포크리파' 이벤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에 현재 넷플릭스에서 방영중인 애니메이션 '페이트/아포크리파'와의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페이트/아포크리파'는 '페이트' 소설 시리즈 중 하나로 14기의 서번트들이 흑과 적의 진영으로 나뉘어 성배대전을 치르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지난 2017년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됐다.
이번 스페셜 이벤트는 메인 퀘스트를 진행하며 적 진영의 서번트들을 이용자들이 함께 격퇴하는 일종의 레이드다. 게이머들은 내달 12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격퇴전은 정해진 일정에 따라 총 5단계로 진행하며, 메인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면 서번트 '지크(캐스터/4성)'을 획득할 수 있다.
스페셜 이벤트에서는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서번트들을 포함해 일부 서번트들의 공격력이 높아진다. 또, 배틀 보상으로 획득한 이벤트 아이템으로 각종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넷마블은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서번트 '아킬레우스(라이더/5성)', '케이론(아처/4성)'의 픽업 소환을 진행하고, 'SNS 투표 캠페인'을 오는 5월 12일까지 진행한다.
'SNS 투표 캠페인'은 이용자가 '페이트/그랜드 오더'의 공식 페이스북 또는 트위터에 게재한 아이템 패키지 중 마음에 드는 패키지에 투표하면, 득표 수가 많은 패키지를 모든 이용자에게 무료로 증정하는 캠페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