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맥심 김나정&엄상미, '좀비스팟' 게임 캐릭터로 등장
㈜유엘유게임즈(대표 오영파)가 자사의 모바일 SRPG '좀비스팟(Z-SPOT):미녀와 좀비(이하 좀비스팟)'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5월4일 진행했다.
'좀비스팟'은 지난 달 미스맥심의 대표 모델 김나정과 엄상미를 게임의 공식 홍보모델로 알리며 많은 이들의 기대를 얻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 두 모델의 실루엣과 음성을 인게임에 직접 적용하여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은 김나정과 엄상미 두 모델 중 한 명을 선택하여 메인 NPC로 만나볼 수 있게 된다.
또한 유엘유게임즈는 미스맥심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특별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이머들은 두 모델로 대표되는 진영 중 하나를 정하여 아군 진영 점수를 획득하거나 상대 진영의 선점을 방해할 수 있으며, 최종 승리 진영은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번 업데이트를 맞아 경품으로 잡지 맥심과 맥심커피를 증정하는 미스맥심 퀴즈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관련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3월 말부터 정식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좀비스팟은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에 이어 지난 4월 29일부터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게임과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