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소프트, 여자친구의 공식 리듬게임 'SuperStar GFRIEND' 출시

달콤소프트(대표 김현걸)는 여자친구 IP게임 'SuperStar GFRIEND'를 금일 6월 15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에 동시 출시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 게임은 단일 아티스트 IP 게임임에도 사전 예약자수가 10만명을 돌파했다.

'SuperStar GFRIEND'는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걸그룹 '여자친구'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첫 공식 모바일 리듬게임이다. 전작과는 다르게 오직 'SuperStar GFRIEND' 에서만 볼 수 있는 이미지와 다양한 요소에 보이스를 추가하여 재미를 더 했다. 특히, '여자친구'의 다양한 이미지를 활용한 카드도 수집할 수 있다는 점이 전 세계 팬과 유저들에게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SuperStar GFRIEND'는 15일 출시 당일에 공식 트위터를 통해 모든 사용자에게 사전예약 쿠폰을 증정하며, 쿠폰 등록 시 5만원 상당의 사전예약 패키지를 무료로 지급할 예정이다.

달콤소프트는 현재 'SuperStar SMTOWN' , 'SuperStar JYPNATION' , 'SuperStar BTS' , 'SuperStar PLEDIS', 'SuperStar STARSHIP', 'SuperStar WOOLLIM'의 6개 게임을 성공적으로 서비스 하고 있으며,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SuperStar GFRIEND' 또한 글로벌 서비스로 전 세계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SuperStar GFRIEND
SuperStar GFRIEND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