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 게임즈, 대규모 대전 판타지 MMORPG '천무' 사전예약 돌입

롤링 게임즈(대표 쟝하이쥔)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판타지 모바일 MMORPG '천무'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천무'는 동양 세계관을 배경으로 수려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리얼리티를 살린 캐릭터가 이용자들의 오감을 만족시킨다.

게임의 강점으로는 100개의 길드와 1,000명 플레이어들이 한 번에 참여할 수 있는 초대형 PvP 시스템이 꼽힌다. 또한, 360도 풀뷰와 화려한 무빙 터치를 접목시켜 조각감을 끌어올렸으며, 수영, 낚시, 요리 등 일상 콘텐츠를 추가해 다양한 재미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사전예약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안드로이드 및 iOS 이용자 모두 신청할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허스키(30일), 은량, 원보 등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에 참여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S20 울트라 5G, 삼성 삼성 갤럭시 Z flip 256GB, 다이슨 청소기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사전예약 이후 공식 카페에 가입하고 인증하면 4레벨 생명보석, 신병정화, 탈것단 등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천무
천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