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의연가: 전연', 여름맞이 시간 한정 이벤트 실시

아리엘(Ariel Co.,Limited)은 자사에서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3D 무협 MMORPG '전쟁의연가: 전연'가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쟁의연가: 전연'가의 핵심 재미 요소 및 핵심 콘텐츠 등을 통해 이용자가 게임 외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여름맞이 이벤트는 총 3종이다. 소중한 인연과 함께하는 '결혼 인증 이벤트'와 경쟁을 통해 1위의 자리를 쟁취하는 '뇌겁의 땅', 지식대축제 '퀴즈이벤트'다.

'결혼 인증 이벤트'는 게임 속 인연을 맺은 이용자와의 결혼식과 부부임을 증명하는 인연첩을 캡처한 후, 이를 공식 카페에 업로드하여 참여하는 방식이다. 이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2배 경험치약을 비롯하여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다.

'뇌겁의 땅'은 누구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번개를 피해 생존하는 미니게임 '뇌검의 땅'에서 라이벌을 제치고, 1위에 오르면 되는 방식으로, 이 이벤트는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금요일 오후 12시와 저녁 7시 반부터 15분 동안 참여할 수 있다.

'퀴즈 이벤트'는 순발력과 지식을 동원하여, 제시되는 퀴즈를 맞히고, 1위에 오르면 되는 방식으로,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토요일, 일요일 오후 12시와 저녁 7시 반부터 8분 동안만 진행된다. 이용자는 이 이벤트에 참여한 후, 공식카페 내 1위 인증을 통해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전쟁의연가: 전연
전쟁의연가: 전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