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디 엠퍼러!" 월드 오브 워쉽, 워해머 40,000 콜라보 공개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의 해상 전투 MMO 게임 ‘월드 오브 워쉽(World of Warships)’에 ‘Warhammer 40,000’(이하 ‘워해머 40,000’)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특별 테마 위장이 적용된 카오스 전함 Ragnarok와 인류제국 전함 Ignis Purgatio 등 두 척의 군함을 비롯 Justinian Lyons XIII과 Arthas Roqthar the Cold 등 특별 음성이 적용된 신규 함장, 신규 위장 등이 포함되어 있다.
워해머 40,000 신규 콘텐츠는 신규 군함과 함장, 특별 패치, 깃발은 물론 위장, 금화, 크레딧, 신호기로 구성된 대규모 패키지를 구매해 즉시 이용할 수도 있고 황제를 위해 싸우는 인류제국, 피의 신을 위해 헌신하는 카오스 중 한 진영을 선택해 특별 전투 임무를 완료하면 해당 진영의 위장과 보급화물이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워게이밍의 필립 몰로드코베츠(Philip Molodkovets) 월드 오브 워쉽 책임 프로듀서(Executive Producer)는 “워해머 40,000의 팬으로서 이 독특한 군함들을 월드 오브 워쉽을 통해 소개하게 되어 매우 흥분된다. 이 군함들의 독특한 외관은 스릴 넘치는 음성과 함께 플레이어들에게 워해머 40,000의 음산하고 강렬한 이미지를 떠올리게 할 것”이라며 “플레이어들 또한 우리처럼 이 군함들을 플레이하는 것을 즐기게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게임즈 워크샵(Games Workshop)의 존 길라드(Jon Gillard) 글로벌 라이센싱 총괄(Global Head of Licensing)은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와 월드 오브 탱크와의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에 이어 워게이밍과 다시 협력하게 되어 흥분된다. 우리는 또한 월드 오브 워쉽의 열렬한 팬으로 워해머 40,000의 분위기가 그대로 구현된 콘텐츠를 월드 오브 워쉽에서 볼 수 있게 감개무량하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