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앞둔 왕좌의 게임:윈터이즈커밍, 포털 실검 3위 오르며 화제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인 유주게임즈코리아의 왕좌의 게임:윈터 이즈 커밍이 포털 30대 실시간 검색어 3위에 오르며 기대작 다운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왕좌의 게임 : 윈터 이즈 커밍은 원작 드라마를 제작한 HBO의 정식 라이선스를 받아 개발한 모바일 전략 게임이다.

왕좌의 게임 : 윈터 이즈 커밍
왕좌의 게임 : 윈터 이즈 커밍

대너리스 타르가르옌, 티리온 라니스터, 존 스노우, 산사 스타크 등 원작의 매력적인 주인공들이 등장하며, 킹스랜드의 철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7왕국의 영토 전쟁을 본격적으로 즐길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웅장한 웨스테로스의 세계에서 다른 이용자들과 철왕좌의 주인공이 되기 위한 치열한 경쟁을 즐길 수 있으며, 유명한 캐릭터들을 자원 수집과 도시 개발에 투입해 강력한 왕국을 구축할 수 있다.

이번에 30대 실시간 검색어 3위에 오른 것은 30대가 원작에 대한 관심이 가장 많은 연령층이며, 특히 유명 BJ 기뉴다, 난닝구, 로이조가 왕좌의 게임 : 윈터 이즈 커밍 사전예약 관련 방송을 진행한 것이 화제가 돼 검색 유입이 늘어난 것으로 분석된다.

왕좌의 게임 : 윈터 이즈 커밍
왕좌의 게임 : 윈터 이즈 커밍

유주게임즈코리아의 발표에 따르면 지난 6월 9일 시작된 사전예약이 현재까지 50만명을 돌파했으며, 계속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왕좌의 게임 윈터 이즈 커밍은 오는 7월중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