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2 인터렉티브, ‘데스 스트랜딩’ PC 한국어판, 7월 14일 정식 출시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코지마 프로덕션이 개발하고 505 게임즈(505 Games)가 퍼블리싱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 ‘데스 스트랜딩(DEATH STRANDING)’ PC 한국어판 리테일 에디션 (한정판) 및 디지털 스탠다드 에디션을 오는 7월 14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금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하는 ‘데스 스트랜딩’은 코지마 히데오가 제작에 참여하고 노만 리더스, 매즈 미켈슨, 레아 세이두, 린제이 와그너가 출연하는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이번 PC 버전에는 고 프레임 지원, 포토 모드 및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 지원 기능이 추가되며, 밸브 코퍼레이션의 하프 라이프 시리즈와의 크로스오버 컨텐츠도 포함된다.

게이머는 수수께끼의 폭발이 일어나 지구를 뒤흔든 머지않은 미래에서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피폐해진 황무지를 건너는 한 남자 ‘샘 포터 브리지스’가 되어 세계 전멸의 위협에서 인류를 구원하는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데스 스트랜딩’ PC 한국어판 출시 및 예약 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H2 인터렉티브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스스트랜딩 이미지
데스스트랜딩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