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BJ 모십니다! 하이퍼커넥트, BJ 육성 서바이벌 '루키즈 라이브 어택' 참가자 모집
하이퍼커넥트(대표 안상일)는 자회사 무브패스트컴퍼니가 서비스하는 '하쿠라 라이브'의 라이브 BJ 육성 서바이벌 프로그램 '루키즈 라이브 어택'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게임, 먹방 등 모집 분야는 크게 제한이 없다.
'루키즈 라이브 어택'은 다섯 명의 탑 BJ가 신예 BJ를 발굴하는 라이브 BJ 육성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무브패스트와 CJ ENM이 공동 기획 제작하며 '루키즈 라이브 어택' 및 tvN D 공식 유튜브 채널, Mnet 온에어를 통해 방송된다. 첫 방송 일자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프로그램의 MC는 각종 예능과 물론 유튜브 채널 '워크맨'을 통해 380만 구독자를 보유한 장성규가 맡는다. 신예 BJ를 선발하고 육성하는 멘토에는 각 분야별 국내 최정상급 BJ 양팡, 킹기훈, 임다, 쯔양, 오킹 등 다섯 명, 참가자 및 멘토를 서포트 하는 서포터로는 BJ 랄랄이 참여한다.
참가자는 다섯 명의 멘토는 참가자들과 함께 다양한 라이브 미션을 이어 나가며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방송을 진행, 최종 1위에 선발된 BJ 1인에게는 3,000만원 상당의 우승 혜택도 선사한다.
'루키즈 라이브 어택'은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자신을 표현하는 5분 내의 영상과 함께 프로그램 공식 지원 페이지을 통해 오는 8월 7일까지 지원할 수 있다.
한편, '하쿠나 라이브'는 기존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에 양방향 소통 기능을 강화한 '소셜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다. 지난해 구글플레이 '2019 올해를 빛낸 엔터테인먼트 앱'으로 선정, 올 1월에는 한국 엔터테인먼트 앱 매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