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스톤에이지 월드', 신규 펫 '푸곤'과 '칼로' 등장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넷마블엔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턴제 MMORPG '스톤에이지 월드(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펫 '푸곤'과 '칼로'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선 보이는 '푸곤'과 '칼로'는 모가 계열의 펫으로 귀여운 외모와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모가 계열의 펫은 강력한 공격 스킬 뿐만 아니라 궁극기 사용시 일정 확률로 적에게 화상을 부여하는 특성이 있어 이를 활용한 다양한 진형 조합이 기대된다.

'푸곤'과 '칼로' 출시를 기념한 무료 획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오는 10일까지 자동사냥, 정예사냥, 알운반, 도적의 아지트를 진행해 확보한 티켓을 통해 푸곤과 칼로 중 1종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펫 선택권' 등 다양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10일까지 푸곤과 칼로의 성장 진행에 따라 임의 스킬 통조림, 스톤, 희귀 부적 강화석, 펫 개조석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슬기로운 석기생활' 이벤트에서는 석기생활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활용해 다양한 보상 획득도 가능하다.

'스톤에이지 월드'는 넷마블의 자체 IP인 PC 온라인게임 '스톤에이지'의 다양한 펫들과 콘텐츠를 모바일 턴제 MMORPG로 재해석한 게임으로, 이용자들이 조련사가 돼 270마리가 넘는 매력적인 펫을 직접 포획·수집해 석기 시대를 탐험하며 다양한 전투와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스톤에이지 월드
스톤에이지 월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