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꿈꾸지 않는 자들의 낙원' 12일 오픈, 로스트아크 반등할까 '주목'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의 PC용 핵앤슬래시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로스트아크'의 '시즌 2: 꿈꾸지 않는 자들의 낙원' 업데이트가 오는 8월 12일(수) 정오 12시에 적용된다.

로스트아크 시즌2, 꿈꾸지 않는 자들의 낙원
로스트아크 시즌2, 꿈꾸지 않는 자들의 낙원

지난 7월 29일, 스마일게이트RPG는 로스트아크 '시즌 2 업데이트 로드맵' 공개를 통해 게임에 대대적인 변화를 예고한 바 있으며, 그 변화를 토대로 이번 시즌 2에서는 신규 클래스 스카우터, 신규 서버 카단, 신규 대륙 파푸니카 등 새롭고 다양한 콘텐츠가 선보여질 예정이다.

또한 성장 구조의 개편, 기존 콘텐츠 재정비 등 근본적인 변화가 기대되며, 이로 인해 현재 10위 밖으로 밀려난 '로스트아크'가 다시 5위권 내로 올라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RPG는 점검이 시작되는 8월 12일 오전 3시에 '로스트아크' 시즌 2 사전등록을 마감한다. 스마일게이트RPG는 사전 등록자들에게 업데이트 이후 탈것 ‘트로피칼 참크리’ 외에도 다양한 보상이 들어있는 로스트아크 시즌 2 스페셜 선물 세트를 지급 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