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스틸러, 무협 MMORPG ‘강호: 극’ 정식 출시

신스틸러(Scene Stealer, 사내이사 유창완)는 자사의 하반기 기대작 무협 MMORPG ‘강호: 극’을 국내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강호: 극’은 인간계를 노리는 마계 사신에 맞서 절세 무공 극의 경지를 향해 끊임없이 성장해 나가는 협객의 이야기를 담은모바일 무협 MMORPG로, 금일(12일)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수려한 검술의 무사 ‘태백’, 거침없는창술의 ‘명교’, 부채를 주 무기로 하는 ‘이화’, 쌍검을 사용하는 자객 ‘영월’ 등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캐릭터를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몰입감넘치는 시나리오 모드 외에도 캐릭터 육성의 허들을 없앤 성장 콘텐츠와 압도적 보상이 함께하는 서버 내, 외의경쟁 콘텐츠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신스틸러는 ‘강호: 극’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누적 사전예약자 수 30만 돌파 보상으로 ‘원보’, ‘초월석’, ‘5급 공격보석’, ‘K트롯 무기 코스튬’ 등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될 만한 고급 아이템을 이용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아울러, 게임 플레이 중 획득 가능한 ‘1억상금’ 칭호를 착용하고 스크린샷을 찍어 공식 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하는 이벤트 ‘강호극 1억 상금 요있지’를실시, 선착순 1,000명에게 ‘문화상품권 5만 원’을100% 증정하며, 9월 15일까지진행되는 “강호극 챌린지”에 참여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통해 '갤럭시노트20 울트라', '다이슨 퓨어쿨', '스메그 토스터기', '스타벅스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출시 기념 스토어 전용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8월 25일까지 갤럭시 스토어에서‘강호: 극’을다운받고, 스토어 리뷰를 남기거나 1회 이상 결제한 이용자중 추첨을 통해 총 105명에게 ‘갤럭시 Z플립’, ‘갤럭시 버즈’, ‘갤럭시스토어 기프트카드’ 등 풍성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신스틸러 김성남 본부장은 “2019년 ‘신강호’의 메가 히트로 획득한 무협 강자의 타이틀을 2020년 ‘강호: 극’으로 이어갈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라며, “게임의 재미와 안정성모든 면에서 게이머 여러분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한다. 풍성한 론칭 이벤트가 진행되는 이때 꼭 시작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강호: 극 이미지
강호: 극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