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엘유게임즈 신작 MMORPG '강호', 구글 플레이스토어 통해 CBT 실시

㈜유엘유게임즈(대표 오영파)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강호'의 출시를 앞두고 CBT(클로즈 베타 서비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번 CBT는 9월 14일부터 9월 21일까지 8일 간 진행되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유엘유게임즈
유엘유게임즈

신작 '강호'는 상상할 수 있는 모든 무협을 담은 액션 MMORPG로 높은 자유도를 기반에 둔 게임이다. 대표적인 예로 오픈월드와 커스터마이징이 있으며 섬세한 조작 및 세팅을 통해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 이용자들과의 친목을 다질 수 있는 다양한 인연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며 수천가지의 신령 조합을 통해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시스템이 또 하나의 강점으로 주목받고 있다.

유엘유게임즈의 한 관계자는 "'강호'는 게임 내 캐릭터의 부드러운 모션과 고퀄리티의 4K그래픽 기반의 새롭게 탄생한 게임으로 플레이에 불편 없는 다양성을 기반으로 무한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나타냈다.

한편, '강호' 게임과 CBT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유엘유게임즈는 '강호' 공식 라운지에서 CBT-전투력 달성 인증과 CBT-레벨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태블릿PC, 여행권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