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워 사가 트로이로 주목받는 에픽스토어, 렘넌트와 알토 콜렉션도 무료
13일 출시된 따끈따근한 신작 토탈워 사가 트로이를 24시간 무료 배포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에픽게임즈스토어가 토탈워 사가 트로이 외에도 렘넌트 프롬 더 애쉬, 디 알토 콜렉션도 무료 배포를 진행 중이다.
오는 21일까지 무료 배포를 진행하는 렘넌트 프롬 디 애쉬는 이전에 다크사이더스 시리즈를 개발한 것으로 잘 알려진 건파이어 게임즈가 개발한 게임으로, 이 역시 지난해 8월 출시된 준신작급 게임이다.
이 게임은 3인칭 서바이벌 액션 슈팅 게임으로, 기괴한 괴물들이 등장해 멸망 위기에 처한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에 소울라이크 요소를 더해, 총 쏘는 다크 소울이라 불리고 있다.
매번 플레이할 때마다 새로운 적들이 등장하는 로그라이크 스타일에, 까다로운 패턴으로 플레이어에게 좌절감을 안겨주는 소울라이크 요소가 더해져, 굉장한 긴장감을 안겨준다는 평가다. 다만, 한글은 지원하지 않는다.
오는 21일까지 무료 배포를 진행하는 디 알토 콜렉션은 인디 게임 개발사 팀 알토가 모바일로 출시해 관심을 모았던 어드벤처 게임 알토 어드벤처와 알토 오디세이를 합쳐 PC 및 콘솔용으로 발매한 것이다.
이 게임에서는 보드를 타고 끝없이 펼처진 사막과 광대한 알프스 산맥에서 자유로운 슬라이딩 액션을 즐기는 주인공 알토의 모험을 즐길 수 있으며, 한글도 지원한다.
알토 어드벤처는 2015년 애플 앱스토어 베스트 게임에 선정됐으며, 알토 오디세이는 2018년 애플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다.
에픽게임즈스토어는 다음 무료 게임으로, 화끈한 액션으로 유명한 액션 슈팅 로그라이크 게임 엔터 더 건전과 하드코어 핵앤슬래시 게임 갓즈 트리거를 예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