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친 결혼식 VS 길드장 환갑잔치?" V4, 쇼핑 성황리 생중계

넥슨은 지난 28일 ‘V4’ 공식 유튜브를 통해 TV 홈쇼핑처럼 상품을 알리는 ‘브이포쇼핑’을 생중계했다. 방송은 쇼호스트 노금미, 서경환의 브이포쇼핑 특별 패키지 판매를 시작으로 개그맨 이상준, 김기욱이 ‘V4’ 관련 주제를 놓고 펼치는 토론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처음 도입된 ‘V4’ 토론 순서에는 ‘썸녀가 월드보스 시간에 썸녀가 데이트 신청을 한다면 데이트를 한다? vs 안 한다!’, ‘10 년 지기 결혼식 vs 길드장 환갑잔치’, ‘탈 것 vs 소환수’ 등 주제에 대해 두 개그맨의 치열한 입담 대결이 이뤄졌다.

또 유튜브와 아프리카TV를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을 보는 수천여 명의 시청자를 위해 준비한 상급 영웅 방어구 상자, 상급 영웅 장신구 상자, 황혼의 마석 정수, 전설 영혼석 선택 상자 등 선착순 쿠폰 4종은 공개 1분 만에 전부 매진됐다.

한편, ‘V4’는 지난 4일 신규 클래스 ‘마에스트로’ 도입에 이어 25일 선보인 신화 동료 업데이트 효과로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4위에 재진입했다. 4일 업데이트 후 현재까지 ‘마에스트로’ 클래스로 90레벨에 오른 이용자 수는 수백여 명에 달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넥슨은 9월 2일까지 브이포쇼핑 VS 패키지 I, 브이포쇼핑 VS 패키지 II, 전투 준비 세트, 신화 영혼석 업그레이드 키트, 영혼석 파편 모둠 세트 등을 한정 판매한다.

브이포쇼핑
브이포쇼핑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