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호요 '원신', 플레이스테이션4도 9월 28일 출격

미호요(대표 류웨이)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을 9월 28일 플레이스테이션®4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고 게임스컴2020에서 29일 밝혔다. 이로써 '원신'은 플레이스테이션4(PS4)는 물론 PC와 안드로이드, iOS 등 역시 같은 날 동시 발매된다.

모든 플랫폼에서 무료로 플레이가 가능한 '원신'은 이용자들이 신비로운 '여행자'가 되어 잃어버린 가족을 찾기 위해 긴 여행을 떠나고, 마침내 세상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 과정에서 다채로운 문화와 경치를 탐험할 수 있으며, 다양한 캐릭터들과 협력하여 펼치는 원소 상호작용 기반의 전투와 모험이 게임의 특징으로 꼽힌다.

새롭게 공개된 인터뷰 영상을 통해 미호요 개발자들은 크로스 플랫폼 프로젝트의 영감과 수려하고 몰입도 높은 판타지 월드를 묘사하기 위한 노력, 그리고 향후 풍부한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계획 등을 공개했다.

원신 테크니컬 디렉터 쩌언중은 "우리는 지속적으로 유저들에게 피드백을 받으며 성능과 안정성을 최적화해 싱글 모드 및 협동 모드에서 더 나은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현재 신규 기능을 개발 중이며 추후 업데이트에서는 렌더링과 시각효과를 개선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미호요 원신
미호요 원신

미호요 원신
미호요 원신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