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엠게임즈, 신작 MMORPG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신규 BI 공개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세기말 MMORPG '소울워커 아카데미아'의 국내 출시 타이틀을 확정하고 신규 BI를 금일(31일) 공개했다.

'소울워커 아카데미아'는 인기 PC 온라인 게임인 '소울워커' IP를 기반으로 제작한 모바일 게임이다. 원작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손으로 그린 듯한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카툰 렌더링 그래픽을 잘 살려냈다.

또한, 원작을 재해석한 탄탄한 세계관과 손맛이 느껴지는 화려한 액션으로 즐기는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담아냈다. 소울, 장비, 스킬 등 다양한 동반 성장 요소, 매력적 수집 요소 등도 구현했다. '소울워커 아카데미아'는 오는 7일부터 CBT 사전모집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와이제이엠게임즈는 현재 보유 중인 모바일 게임 서비스 운영 노하우와 개발사와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소울워커 아카데미아를 흥행시키겠다는 계획이다.

오진영 와이제이엠게임즈 모바일 사업실장은 "역동적이고 화려한 액션을 살린 소울워커 IP 기반의 모바일 MMORPG인 소울워커 아카데미아를 국내 유저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정식 출시 전까지 CBT를 통해 유저분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고퀄리티의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BI 이미지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BI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