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쉽’ 서비스 5주년 기념 신규 캠페인 선보여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금일(3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해상 전투 MMO 게임 ‘월드 오브 워쉽(World of Warships)’의 0.9.8 업데이트를 통해 출시 5주년을 기념하는 새로운 콘텐츠와 선물들을 추가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출시 5주년을 맞이해 이를 기념하여 ‘해군의 다섯 시대’ 영구 캠페인과 컬렉션, 새로운 첫 승리 보너스, 재작업된 설계자의 책상 항구, 신규 전투 유형 ‘비대칭 전투’ 등이 새롭게 선보인다.
‘해군의 다섯 시대’ 캠페인은 5가지 임무, 총 50가지 과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임무는 군함 건조 역사의 특정 시대를 다루고 있다. 다양한 단계의 군함을 운용해 과제를 완수하여 캠페인을 완료할 수 있다. 또한 ‘해군의 다섯 시대’ 보급 화물을 통해 해당 컬렉션을 수집할 수 있다. 캠페인을 완료하거나 전체 컬렉션을 완성하면 9단계 군함용 ‘시대’ 영구 위장을 획득할 수 있다.
0.9.8 업데이트 기간 중에는 첫 승리시 특별 보너스가 적용된다. 5단계에서 7단계는 월드 오브 워쉽 기념일 위장 2개, 8단계는 선물 보급 화물 1개, 9단계는 선물 보급 화물 2개, 10단계는 고급 화물 1개가 보상으로 제공된다.
새로운 전투 유형인 비대칭 전투는 금일부터 오는 17일까지 2주간 제공된다. 이번 비대칭 전투에서는 7단계에서 8단계 군함 5~7척으로 구성된 팀과 5단계에서 6단계 군함 9~12척으로 구성된 팀이 전투를 벌이게 된다. 전투에 참가하면 전투 결과와 상관없이 새로운 임시 자원인 전투 토큰을 획득할 수 있고 낮은 단계일수록 더 많은 토큰을 얻게 된다.
이와 함께 개인 선창을 통해 미국 8단계 순양함 Anchorage를 건조할 수 있다. 군함 건조 과정은 20단계로 구성되며 그 중 18단계는 지령을 완료해 진행할 수 있다. 금화를 지급해 모든 단계를 완료하면 Anchorage와 함께 국적 위장, 기술 점수 10점 보유 함장, 항구 슬롯, 기념 깃발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