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온라인, ‘시즌16'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 실시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의 대표 PC MMORPG ‘뮤 온라인’이 신규 캐릭터를 공개하고 ‘스피드 서버’ 운영 소식을 전하며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웹젠은 어제(9월 10일), 뮤 온라인의 ‘시즌 16’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 페이지를 열고, 출시 이후 11번째 신규 캐릭터인 ‘건크래셔’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스피드 서버’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신규 클래스 ‘건크래셔’는 주무기로 ‘마력건’을 사용하며 ‘에너지’ 스탯을 주로 활용하여 능력치를 분배해 성장한다. ‘건크래셔’는 보육원 출신의 소년으로 비밀리에 창설한 제국 결사대에서 잠재력을 끌어올리는 생체실험과 훈련을 받아 뮤 제국의 명령을 따른다는 배경을 가지고 있다.
웹젠의 ‘스피드 서버’는 정식 서버보다 경험치 획득량 3배 이상, 아이템 획득 확률은 10배가 높아 700레벨까지 빠르게 캐릭터 레벨을 올릴 수 있는 기간 한정 특수 서버다.
웹젠은 오는 17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스피드 서버’ 사전 예약 페이지를 열어 사전 예약을 신청한 회원 모두에게 ‘정복자의 날개(3일)’, ‘대천사의 절대무기(3일)’, ‘블러드엔젤 방어구 풀세트(3일)’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스피드 서버’에서 700레벨을 달성한 회원 전원은 ‘+11차 3차 날개’, ‘+15 방어구/무기’, ‘+11 블러드엔젤세트 방어구’, ’10만 루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동일 명의 내 700레벨 캐릭터 2개를 달성할 경우 ‘빛나는 귀걸이 상자(좌)&(우)’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웹젠은 9월 17일(목)까지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초대장을 받은 친구 중 2명 이상 친구가 ‘친구 패키지’를 구매하면 최초 1회에 한해 ‘+13[귀속] 3차 날개(행운)’를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