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판타지로의 초대, 올해 최대 기대작 '미르4'가 온다..사전예약 시작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퍼블리싱하고 ㈜위메이드넥스트(대표 박정수)에서 개발하는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미르4'의 사전예약이 오늘(11일) 시작됐다.

'미르4'는 비천왕국과 사북왕국으로 양분되는 미르 대륙을 배경으로 하여 압도적인 스케일의 K판타지 세계를 구현한 것이 특징으로, 사냥, 채집, 채광, 운기 조식 등 성장과 경제적 가치를 충족시키는 4대 분기 플레이는 물론, 전작에서 500년이 흐른 뒤 새로운 인물들이 수놓는 장대한 서사를 특징으로 하고 있다.

또한 위메이드 측은 성장과 전투 중심의 기존 모바일 MMORPG 보다 진일보한 정치, 경제, 그리고 사회 시스템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며, 게이머들로 하여금 뜻이 맞는 동료들과 새로운 세상을 제약 없이 만들어가는 높은 수준의 자유도를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미르4 사전예약 시작
미르4 사전예약 시작

'미르4'의 사전예약은 브랜드 사이트 외에도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다. 각 스토어에서 '미르4'로 검색하면 되며 애플 앱스토어 사전주문은 추후 개시될 예정이다.

위메이드 측은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한정판 '비천왕국의 신비로운 반지'를 지급하고 이와 함께 4대 스토어에서 사전 등록을 추가로 완료 시 빠른 성장을 돕는 ‘비천왕국의 봉인상자’ 등 특별 아이템을 제공한다.

한편, 위메이드는 브랜드 사이트에서 K판타지로의 안내자로 변신한 배우 '서예지'가 등장하는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으며, 이후에도 매주 K판타지의 정수를 담은 영상을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