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스토어 할인 및 '레일웨이 엠파이어' 무료 배포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크리에이터스 초이스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크리에이터스 초이스 세일’ 이벤트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선정한 최고의 게임들을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로, 24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스토어 사용자들은 '보더랜드 3'(50%), '레드 데드 리뎀션 2'(33%), '데스 스트랜딩'(25%, 9월 23일까지 할인), '언타이틀드 구즈 게임'(25%), '어몽 트리즈'(25%), '비포 위 리브'(25%) 등의 게임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주 무료 게임으로는 '레일웨이 엠파이어'와 '웨어 더 워터 테이스트 라이크 와인'이 선정돼 사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레일웨이 엠파이어'는 산업이 급성장하던 1830년 대의 미국을 배경으로, 정교하고 광범위한 철도망을 만들고, 세밀하게 제작된 40종 이상의 기차를 운영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역사에 존재하는 40대 이상의 기관차와 30대 이상의 화물 기차들을 수집할 수 있으며, 철도역이나 공장, 주변 명소 등을 건설하거나 구매해 경쟁을 펼칠 수 있다.
'웨어 더 워터 테이스트 라이크 와인'은 여행과 이야기 그리고 영토 확장주의에서 살아남은 사람들에 관한 서술 중심의 어드벤처 게임이다. 아름다운 3D 배경과 손으로 그린 2D 일러스트레이션, 여러 유명 작가들이 직접 쓴 이야기, 귓가에 맴도는 아름다운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보더랜드 2'의 ‘지휘관 Lilith와 Sanctuary를 위한 전쟁’ DLC가 오는 10월 2일 오후 10시(한국 시각)까지 무료 제공된다. 지난 5월, 세 번째 역대급 무료 게임으로 제공된 '보더랜드: 핸썸 콜렉션'을 보유한 사용자들 역시 무료로 받아 신규 콘텐츠를 추가로 즐길 수 있다.
이번 DLC에는 새로운 보스 및 지역, 전설 이상 등급 전리품들이 추가됐다. 플레이어들은 릴리스, 크림슨 레이더스와 함께 판도라를 지배하려는 미치광이 악당들과 맞서 싸워야 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이번 ‘크리에이터스 초이스 세일’ 이벤트를 통해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활동하는 전 세계의 인기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선정한 명작 게임들을 할인된 가격에 즐기시기를 바란다.”라면서, “또한, 금주 무료 게임인 '레일웨이 엠파이어', '웨어 더 워터 테이스트 라이크 와인'과 '보더랜드 2'의 ‘지휘관 Lilith와 Sanctuary를 위한 전쟁’ DLC에도 많은 관심과 다운로드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