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엘유게임즈 신작 '글로리2: 다크니스', 사전예약자 100만 명 돌파

㈜유엘유게임즈(대표 오영파)의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글로리2: 다크니스(이하 글로리2)'의 사전예약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 8월27일, 유엘유게임즈는 '글로리2'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예약 모집을 시작했으며 보름도 지나지 않아 100만 명을 돌파하는 모습을 성과를 이뤘다. 오는 15일(화) 정식 출시가 되면 사전예약자 수는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유엘유게임즈 글로리2 사전예약 100만 달성
유엘유게임즈 글로리2 사전예약 100만 달성

유엘유게임즈 측은 사전예약에 참가한 게이머 전원에게 7만 원 상당의 쿠폰을 지급하며, 마켓별 사전등록에 참여한 게이머들에게 추가 혜택을 준다는 계획이다. 또한 이번 100만 사전예약자 달성을 기념해 출시 후 모든 게이머들에게 다크니스 칭호를 비롯 풍성한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글로리2 : 다크니스'의 사전예약자 모집은 정식 출시 이전까지 진행되며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원스토어와 갤럭시스토어를 통해서도 사전등록 참여가 가능하다. 기타 '글로리2'의 출시와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