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주게임즈코리아, 시노니스 인기 캐릭터 ‘카미시로 카나’, ‘루나’ 코스프레 화보 공개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이명)는 티안티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RPG ‘시노니스’의 캐릭터 ‘카미시로 카나’와 ‘루나’의 코스프레 화보를 금일(28일) 공개했다.

이번 ‘시노니스’ 코스프레 화보는 프로 코스튬 플레이어 그룹 ‘Team HARA’의 ‘루아’와 ‘Team CSL’의 ‘슈마’가 참여했다.

먼저 ‘Team HARA’의 ‘루아’가 선보인 ‘카미시로 카나’는 7대 죄악 중 하나인 색욕의 제1대 군주로, 색욕의 군주라는 칭호와는 상반되게 고결하고 따뜻한 성품의 소유자다.

시노니스 카미시로 카나_Team HARA 루아
시노니스 카미시로 카나_Team HARA 루아

아름다운 외모로 상대를 유혹하는 ‘카미시로 카나’를 완벽하게 표현한 ‘루아’는 캐릭터의 심볼인 붉은 장미를 의상과 헤어, 구두 등에 적절하게 코디해 더욱 높은 싱크로율을 선보였다.

‘카미시로 카나’의 딸 ‘루나’는 ‘Team CSL’의 ‘슈마’가 특유의 깜찍한 외모와 몸짓으로 장난기 넘치는 심연의 소악마를 완벽하게 표현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시노니스’는 미려한 그래픽과 손맛을 느낄 수 있는 부호 스킬이 특징인 수집형 RPG로, 전투는 물론 ‘던전’, ‘점령전’ ‘낚시’ 등 다채로운 서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시노니스 루나_Team CSL 슈마
시노니스 루나_Team CSL 슈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