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루나 판타지', 홍보모델로 인기 코미디언 '장도연' 선정

Eskyfun(이스카이펀)은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힐링 액션 RPG '라루나 판타지(LA:LUNA FANTASY)'의 홍보모델로 장도연을 선정했다고 28일 밝혔다.

라루나 판타지
라루나 판타지

동화 속으로 모험을 떠나는 듯한 힐링 요소가 돋보이는 '라루나 판타지'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다. 귀여운 펫을 수집하고 함께 전투를 플레이해 나가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펫을 최대 다섯 마리까지 자유롭게 조합해 다양한 플레이를 펼쳐 나갈 수 있다. 짜릿한 전투 쾌감을 느껴볼 수 있는 실시간 PvP 요소도 준비됐다.

또한, 함께하는 재미를 강조한 RPG인 만큼 제대로 구현한 소셜 콘텐츠도 강점으로 보인다. 일정의 친밀도를 쌓아 결혼을 하고 함께 게임을 즐기는 콘텐츠로 결혼 보상 패키지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가문보스, 가문퀴즈, 아레나 등 일정 주기로 열리는 콘텐츠도 준비 됐다.

이러한 특징을 가진 '라루나 판타지'는 최근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걸크러쉬하면서도 대중들에게 다가가기 쉬운 이미지로 친근감이 있는 인기 코미디언 '장도연'을 홍보모델로 선정했다.

이스카이펀은 홍보모델 공개와 동시에 촬영장 모습이 담긴 메이킹필름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장도연 특유의 유쾌함과 게임의 귀여움을 모두 담은 모습 보여줘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라루나 판타지'는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한정판 코스튬과 인게임 아이템 SSR급펫과 구글기프트카드를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