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서비스 12주년.. 데바에게 주고 싶은 12가지' 이벤트 개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아이온'이 서비스 12주년을 맞아 'TWELVE, 데바에게 주고 싶은 12가지' 이벤트 개최한다. 기간은 오늘(14일)부터 12월 9일까지다.

엔씨(NC)는 우선 ▲매주 '데바를 위한 12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합성, 강화, 출석 일수 등의 주차별 기준이 제시되며 데이터 추출 기간(2019년 11월11일 06:00~2020년 10월1일 05:59) 동안 해당 기준을 충족한 게이머들에게 쿠폰이 오는 12월 9일까지 차등 지급되는 방식이다.

또 ▲매주 간단한 미션을 완료하고 보상을 획득하는 '데바를 향한 12선물' 이벤트도 열린다. 주차별 미션이 오픈 되고 7일 이내에 미션을 완료하면 선물 획득 버튼이 활성화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 아이온 12주년 기념 이벤트
엔씨소프트 아이온 12주년 기념 이벤트

이외에도 '아이온'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다양한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된다.

먼저 ▲'실렌테라: 시간의 층' 이벤트는 '사로잡힌 영혼' 획득 후 '시간의 층' 필드에서 퇴장해도 해당 아이템이 사라지지 않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티아마란타의 눈' 이벤트가 열리며, 게이머들은 잉기스온/겔크마로스에 위치한 입구를 통해 '티아마란타의 눈'으로 이동(상시) 할 수 있다.

종족별 퀘스트와 몬스터 처치를 통해 열쇠를 획득 후 보물 상자 또는 보물 궤짝을 개봉하면 '영롱한 어비스의 보물', 'A등급 미니움' 등을 획득할 수 있고, 수나야카 레이드를 통해 '비전 무기 상자', '궁극의 정찰대/수호대 무기/장신구 상자' 등도 획득 가능하다.

이외에도 ▲'변신 합성 2배 부스팅' 이벤트를 통해 고대/전설 변신 합성 시 상위 등급 획득 확률도 두배로 늘어나게 되며, 마지막으로 ▲'루그부그의 임무 기억의 파편 보상 부스팅' 이벤트로 게이머들은 일간/주간 최종 보상 중 '고대/전설 기억의 파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