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한 시간 1000일!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에 이벤트 개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의 서비스 1,000일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먼저, 카카오게임즈는 25일(일) 하루,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특별 선물로 게임 재화 '체이서 개방권'과 '1,000젬'을 지급한다. 또한, '1,000일 기념 접속 이벤트'를 진행해 24일(토)에는 찬란한 샤이니 선택권, 26일(월)에는 '체이서 크리스탈'을 준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미션 수행을 완료한 이용자들에게 '찬란한 샤이니', '체이서 크리스탈'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000일 기념 이벤트 상점'도 연다. 상점에서는 '체이서 크리스탈', '로얄 영웅 소환 티켓', '전용장비 선택권'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젬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는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간단한 컨트롤로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액션 쾌감은 물론,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음악 등 원작의 인기 요소들을 담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