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더스트, ‘혼돈의 문’ 시즌 2 업데이트 선보인다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에서 ‘혼돈의 문’ 시즌 2를 업데이트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시즌제로 운영되는 ‘혼돈의 문’은 다양한 전략과 전술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PVE콘텐츠로, 시즌 2에서는 이전 시즌에서 이용자들에게 받은 피드백을 바탕으로 다양한 시스템 개선이 이뤄졌다.

혼돈의 문 용병
혼돈의 문 용병

먼저, 전투 1회 진행 및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 시 초기화가 가능해졌고, 용병 정렬 기능 추가 및 1회 이상 전투에 참여한 동일 용병 사용 조건이 개선됐다.

새로운 옵스큐러스 옥토와 조력자도 추가된다. 격통의 간호사 ‘게일라니아’와 그의 조력자 ‘아닐라’가 그 주인공으로, 5성 지원형 용병 게일라니아는 ‘불사의 군대’ 연구에 참여한 천재 간호사로 거듭되는 실패로 좌절을 맛보다 옵스큐러스 옥토에 자원한다는 설정의 캐릭터다.

할로윈 코스튬
할로윈 코스튬

이와 함께 신규 이용자들이 게임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점핑 퀘스트가 리뉴얼됐다. 기존 일자별 미션에서 이용자의 레벨에 따른 미션으로 변경되고, 새롭게 추가된 미션은 기존 점핑퀘스트를 완료한 이용자와 기간 제한으로 인해 완료하지 못한 이용자 모두 참여 가능하다.

이 외에도 할로윈 시즌을 맞이해 5성 공격형 용병 류드밀라의 늑대의 모습을 한 ‘울프 스피릿’ 코스튬과 3성 공격형 용병 베아트리체의 ‘치어리더’ 코스튬이 추가됐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