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모바일 게임 '영웅' 서비스 6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썸에이지(코스닥 208640, 박홍서 대표)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영웅’의 정식 출시 6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영웅'은 지난 2014년 11월에 출시된 모바일 수집형 RPG로 전설적인 세계 위인들과 함께 전투에 참전하는 신선한 컨셉과 영웅별 시그니처 스킬을 잘 접목시켜 큰 인기를 끈 작품.

썸에이지, 영웅 6주년 이벤트
썸에이지, 영웅 6주년 이벤트

썸에이지 측은 6주년을 기념해 17일부터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6주년 세트 장비를 지급하는 출석판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로그인 보상으로 획득 가능한 6주년 세트 장비는 모두 착용할 경우 ▲기본 공격 시 6% 확률로 6초간 공격속도 100% ▲모든 공격력 100% ▲치명타 피해 100% 증가 등 뛰어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 스페셜 상점을 오픈하고, 장비 강화 이벤트와 정수 50% 할인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준비해 게임의 다양성을 높일 계획이다.

썸에이지의 한 관계자는 “6년 동안 서비스를 이어올 수 있도록 함께해 주신 유저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오랫동안 롱런 할 수 있는 '영웅'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영웅'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